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그리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마치 신용카드의 현금 서비스처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소액결제 설정하는 곳에 보시면 정보이용료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상담중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 및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두가지의 통신사는 게임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직 원스토어랑 계약을 하지 않아

청구되는 비용입니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게임으로 소비하는 경우도 있고, 여러 유료 어플들이 있습니다.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첫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했는데도 자신이 만족하는 금액을 현금화를 하지 못하였다면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에 비해 고령층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빈도가 적어 사기에 당할 확률이 낮구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